본문 바로가기

1. Intro

안녕하세요. AlgorithmStock-Tv 입니다.

안녕하세요. AlgorithmStock-Tv 입니다.

 

새롭게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많은 이웃분들과 같이 소통하기 위해서 제작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주식을 공부하기 위해 만들어진 블로그 입니다.

 

많은분들께서 직장을 다니시면서 재테크에 관심이 많으실텐데, 그 중 하나의 수단으로 주식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많은 분들과 함께 제가 주식시장을 바로보는 관점과, 제가 매매하는 관점, 주식투자는 어떻게 시작해야 되는지에 대

 

제 개인적인 생각과 가치관을 공유해볼까 합니다.

 

이 공간에서 많은 분들이 주식시장에 대한 이해와, 주식에 대한 옳바른 매매의 길을 가실수 있도록 

 

제가 가지고 있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만들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편하고 쉽게 공부하면서 쉬어갈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